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op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스크린 사용시 유의사항
작성자 (주)윤씨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2-09 11:28: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65

 

본 공지는 고객님께서 스크린을 사용하심에 있어서 공통적으로 주의해야 하는 점을 올리겠습니다. 내용은 지속적으로 보충될 예정입니다.

 

1. 스크린을 택배로 받으신 후에 반드시 박스를 개봉하여 파손유무를 확인해야 합니다.

파손이 되었는지 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수일이 경과할 경우 파손보상을 받을 수 없게 됩니다.

 

2. 설치를 해야 하는 제품, 예를 들어 전동스크린, 수동스크린 등의 경우에는 반드시 제품을 설치한 후에 작동을 해야 합니다. 설치가 되지 않고 바닥에 있는 상태에서 스크린을 작동할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반드시 설치 후에 작동하시기 바랍니다.

 

3. 수동스크린은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원단을 내려놓지 마시기 바랍니다. 수동스크린은 스프링의 힘으로 작동이 되는 스크린입니다. 장시간 원단을 내려놓을 경우 스프링이 걸리는 부하가 오랫동안 지속이 되어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4. 스크린이 이상 동작을 할 경우에는 반드시 자가 처리를 시도하지 마시고 반드시 당사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자가 처리를 시도할 경우 제품에 손상이 더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AS를 위해 당사로 스크린을 보내실 때에는 스크린 원단이 손상이 가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원단이 올라가지 않아 AS를 보내실 때에는 원단을 반드시 스크린 케이스 안쪽으로 들어가게 말아서 보내 주셔야 원단이 이동시 훼손이 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한 방법은 당사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임의로 제품으로 보내셔서 원단이 훼손된 사항에 대해서는 보증을 해 드리지 못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